티스토리 뷰

맛집 찾아 삼만리

1000원의 행복 명랑 핫도그

재테크술사 2018. 3. 19. 21:58
반응형


예전에 만원의 행복이란 프로그램이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.


지난 주말 1000원으로도 행복해지는구나 싶었답니다^^


우연히 길을 지나다가 핫도그 집을 발견했어요.



명랑핫도그!! 이름도 참 명랑하네요~ㅎㅎ


우연히 길을 지나다가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깜작 놀랐어요.


요즘에 이런 저렴한 핫도그를 파는 가게가 있는줄 몰랐었네요^^



가격도 저렴해서 3개를 사주었답니다!!


기본 명랑핫도그, 모짜렐라 치즈 2개를 샀답니다.


집에가서 가족들이랑 나눠먹어도 되겠더라구요~ㅎㅎ



집에와서 모짜렐라 치즈 핫도그를 한입 베어먹었더니


와우~~ 저렴한 가격에 이렇게 맛있을줄 몰랐네요~ㅎㅎ


너무 맛있어서 오히려 미안한 기분이 들었음.


종종 출출할때 이용하면 정말 좋을것 같았어요^^


댓글